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현대호텔경주, 'SNS 서포터즈 2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주/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현대호텔경주가 특급 호텔 서비스를 경험하고 홍보활동을 펼치는 ‘SNS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27일 현대호텔 경주에 따르면 2016년 시작한 현대호텔 경주의 ‘SNS 서포터즈’는 연 1회 모집해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개인 SNS 등 온라인을 통해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게 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SNS 서포터즈’는 여행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8일부터 오는 5월 16일까지 현대호텔경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될 10명의 서포터즈는 내부 심사를 통해 5월 19일 현대호텔경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현대호텔경주에서의 숙박은 물론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 체험 혜택까지 제공된다.

다음 달 24일로 예정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호텔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되며, 기간 내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우수 서포터즈 1명을 선정 호텔현대경주 스위트룸 숙박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호텔경주 관계자는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피부에 와 닿는 정보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직접 호텔을 이용한 서포터즈의 생생한 후기가 담긴 SNS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현대호텔경주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