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족페스티벌 ‘MBC 마이리틀패밀리’, 6월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오는 6월, 반려동물과 가족이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1000만 반려동물 가족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신공간 페스티벌인 MBC마이리틀패밀리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가평 자라섬 일원에서 열리는 것.

이번 행사는 MBC가 직접 주최하여 남녀노소 반려동물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함께 진행된다.

반려동물과 그들의 반려주인 가족들이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놀이 공간이 갖춰지는 것은 물론, 클래식과 대중 음악을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음악 공연과 반려동물, 그리고 가족이 함께하는 캠핑존도 마련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도 체험할 수 있다.

5월 해피독TV 신규가입자 1,000명에게 MBC마이리틀패밀리 자유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얼리버드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수제사료 패키지를 제공하는 ‘오도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반려동물 전문가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반려동물 인식표 달아주기, 유기견 캠페인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7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참여 방법에 따라 자유입장권, 캠핑권 등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14일까지는 얼리버드 티켓 구매 이벤트가 진행되며, 입장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경향비즈 바로가기], 경향비즈 SNS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