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NH농협은행, 기업고객과 함께하는 농촌체험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농협은행 기업고객 가족들이 이천시 대월면에 소재한 자채방아마을에서 농촌체험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사진=농협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리선 기자 = NH농협은행은 21일 기업고객 임직원 가족 등 74명을 초청해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에 소재한 자채방아마을에서 농촌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농협은행과 농협중앙회 도농협동연수원이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도시에 살고 있는 고객들에게 농촌과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찾아가는 도농공감 과정’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농촌체험행사에서는 딸기 따기 등 농산물 수확체험 뿐 아니라, 쌀찐빵 만들기, 천연치약 만들기 등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보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에 참가한 서경미 대우정보시스템(주) 과장은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도시를 벗어나 아름다운 농촌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 휴가를 써서 참여했다”고 하면서 “농업·농촌의 소중함도 느낄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양곤 NH농협은행 기업고객부 부장은 “평소 농촌을 체험할 기회가 많지 않은 고객들에게 농심(農心)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농가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는 이런 행사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