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면세쇼핑 미리미리"…두타免,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월 황금연휴 앞두고 31일까지 적립금 증정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은지 기자 = 두타인터넷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 기간 출국을 앞두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면세쇼핑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출국 정보만 등록해도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하며 출국 예정일 등록 후 $1 이상 구매하면 두타 캐릭터 여행용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캐리어 핸들에 부착해 이용하거나 기내용으로 휴대가 가능한 ‘부엉이 폴딩백’을 증정하고, 텀블러, 캐리어벨트 등도 총 50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두타인터넷면세점을 매일 방문하면 추가 적립금을 차곡차곡 모을 수 있는 ‘두타 면세점 정복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1층씩 올라갈 때마다 적립금이 제공되며, 10층까지 모든 층을 방문하면 10만원의 적립금이 쌓인다.

이 외에도 3월 한 달간 매일 최대 10만원의 적립금을 비롯해 매주 1만원의 위클리 적립금을 증정하고 있어 미리 준비한 만큼 알뜰 쇼핑이 가능하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벌써부터 면세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져 다양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미리 준비한 만큼 알찬 쇼핑 혜택과 함께 여행을 기다리는 설렘도 한껏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ejjung@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