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피고인' 배우 권유리, 고혹적 '빨간 입술' 화보 공개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보그 코리아


'피고인'에 출연하는 권유리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보그' 4월호에는 가수가 아닌 배우로 변신을 시도한 권유리의 뷰티 화보가 공개된다.

공개된 화보에서 권유리는 턱에 손을 괴고 정면으로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권유리는 강렬한 레드립를 바르고, 그레이 컬러의 렌즈를 착용해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다.

또한 심플한 블랙 의상에 여러 가지 액세서리를 착용한 권유리의 엣지있고 강렬한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권유리는 드라마 '피고인' 속 단아하고 세련된 변호사 스타일과 180도 다른 반전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압도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권유리 엄청 예쁘네 요즘 화보 많이 찍어서 좋다(akzl****)" "유리는 팔색조 매력쟁이다(rakd****)" "유리 이쁘긴하다 ㅎㅎ(zgpl****)" "차근차근 성실히 하나씩하나씩 배우의 모습으로 나아지려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아 기분 좋은 유리(biga****)" "유리 누나는 성격 좋은 게 얼굴에서도 나타남 연기도 열심히 하시고 화이팅!(bore****)" "역시 섹시 갑 유리(jyhe****)"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유리는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국선변호사 서은혜 역을 맡고 있으며, '피고인'은 21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