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제2의 '팬텀싱어' 찾는다 8월 방송 앞두고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사진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팬텀싱어2’가 실력파 남성 보컬을 찾는다. 지난해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로 큰 사랑을 받은 ‘팬텀싱어’가 두 번째 시즌을 이끌고 갈 참가자를 모집하는 것.

오는 8월 방송을 목표로 기획 중인 ‘팬텀싱어2’ 참가 지원은 성악 전공자, 팝페라 가수, 뮤지컬 배우, K팝 보컬, 해외유학파 등 각 분야에 해당하는 실력파 보컬이면 나이, 국적, 학벌에 상관없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팬텀싱어’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jtbc4singer2)에서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지난 1월 종영한 ‘팬텀싱어’는 5.3%(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 플랫폼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크로스오버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 인기현상(백인태, 유슬기, 곽동현, 박상돈), 흉스프레소(고은성, 권서경, 백형훈, 이동신)팀 등 다양한 실력파 보컬을 발굴해 콘서트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민경원 기자 storymin@joongang.co.kr

민경원 기자 storymin@joongang.co.kr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