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역적' 채수빈, 김상중과 "일광욕" 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채수빈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역적' 배우 채수빈이 김상중과의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채수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개아부지랑 일광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김상중과 평상에 함께 앉아 일광욕 중이다. 두 사람의 의복 차림으로 보아 드라마 '역적' 촬영 중 찍은 사진으로 추측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수빈이 누나 너무 예뻐요"(gk01**), "수빈이 누나 때문에 드라마 봅니다"(cws0***), "이 장면 너무 좋아요"(yoon*******), "보기 너무 좋아요. 항상 응원합니다"(baek*****), "일광욕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iamz****)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1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15회의 시청률은 전국기준 9.7%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4회 방송분의 시청률인 10.4%보다 0.7%p 하락한 수치다.

이날 '역적'에는 홍길동(윤균상 분) 사단의 정신적 지주, 아무개(김상중 분)의 퇴장이 그려졌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피고인'의 시청률은 27.0%와 KBS2 '완벽한 아내'의 시청률은 3.5%를 기록했다. '역적'은 '피고인'의 독주와 자체 시청률 하락 속에도 동시간 대 2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