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류현경·박성훈 측 “최근 연인으로 발전...연극 인연”(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류현경 박성훈 연극 올모스트메인 통해 최근 연인으로 발전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김진선 기자] 배우 류현경과 박성훈이 열애 중이다. 작년 연극 ‘올모스트메인’을 통해 연인을 발전했다.

21일 박성훈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작년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좋은 동료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21일 오전 류현경의 소속사 프레인TPC 역시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보도된 류현경, 박성훈 배우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린다”라며 “본인 확인 결과, 작년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좋은 동료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류현경은 드라마 ‘기황후’ ‘더러버’ 등과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나의 절친 악당들’ ‘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등에 출연한 배우다. 박성훈은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모범생들’ ‘프라이드’ ‘유도소년’ 등에 출연한 연극배우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질투의 화신’등에도 출연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