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CK치과병원, 대구과학대에 구강스캐너 기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대구과학대가 17일 대학본부 세미나실에서 CK치과병원과 구강스캐너 기증식을 가진 후, 대구과학대 박지은 부총장(왼쪽에서 3번째), CK치과병원 채종성 대표원장(왼쪽에서 4번째)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구과학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는, CK치과병원(대표원장 채종성)이 대구과학대 치위생학과에 3000만원 상당의 구강스캐너를 기증했다고 20일, 밝혔다.

대구과학대와 CK치과병원은 지난 17일, 대학본부 세미나실에서 박지은 부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 및 치위생과 교수, CK치과병원 채종성 대표원장 및 김태희 이사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기자재 기증식과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CK치과병원 채종성 대표원장은 “기증하는 구강스캐너 장비를 활용해 학생들이 최신 치과임상에 대한 견문을 넓히는 한편, 치과 전문인력양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과학대 치위생과 박성숙 학과장은 “고가의 장비를 학생들 실습을 위해 기증해주신 CK치과병원에 감사드린다”며, “최신 장비를 활용해 학생들의 실무능력이 향상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과학대 치위생과와 CK치과병원은 학생 현장실습 및 전문가 특강, 교수 산업체연수 등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대구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