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일산재수학원 원탑학원, 소수정예 과외식 재수종합반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일산재수학원 원탑학원이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과외식 재수종합반을 모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원탑학원은 일산에 위치한 과외식 재수종합반으로 5~6명 정원의 과외식 수업과 대형 재수학원 출신 수준 높은 강사, 교육시스템을 결합해 최고의 학습효율과 결과를 창출하고 있다.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수업은 강사와 학생들 사이에 교감하는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며, 학생들과의 소통이 빨라 각 학생이 필요로 하는 수업이 가능하며, 강점과 취약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전략적인 수능 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원탑학원 김승현 원장의 설명이다.

특히, 원탑학원에서는 과외식 수업과 수준별 반편성뿐만 아니라 매 수업 후 바로 과제가 부여되고 그날 과제는 그날 점검해 질의응답까지 끝내는 ‘130시스템-1day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1, 3, 5, 7, 8, 10월의 31일에만 휴일이 제공되는 ‘130시스템-30days프로그램’을 진행해 효율적인 시간 관리와 함께 학습효과를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이 학원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강점과 취약점을 분석해 피드백을 해주고 있어 수업효과가 배가 된다. 인원이 적기 때문에 단기간에 학습능력을 올릴 뿐만 아니라 수업이해도가 100%에 가깝고 각각에 맞게 집중 트레이닝 할 수 있어 취약부분의 보강이 가능하다.

원탑학원 김승현 원장은 “재수생에게 무엇보다 소중한 것은 시간 관리다. 소수정예를 강조하는 것도 이러한 시간을 일분일초라도 허투루 보내지 않게 하기 위해서다”라며 “학원은 학생들에게 스스로 하는 공부방법을 알려주고 모르는 부분을 짚어주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경향신문 SNS [트위터]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