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김남길X천우희, 이 케미 완전 봄날..'어느날' 스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소담 기자] 김남길, 천우희 주연의 '어느날'(감독 이윤기)이 영화 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12종은 '어느날' 속 김남길과 천우희가 선보일 유쾌하고도 따뜻한 감성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느날'은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의 영혼을 보게 된 남자 강수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되어 세상을 처음 보게 된 여자 미소가 서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아내를 잃은 후 슬픔과 외로움 속에서 방황하며 힘들게 하루하루를 버티는 강수의 모습과 어느 날 뜻밖의 사고로 인해 갑자기 영혼이 되어버린 자신을 보게 된 미소의 모습은 서로 다른 아픔을 가진 두 인물이 그려낼 색다른 스토리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강수와 미소가 처음 만나 서로의 존재를 보고 당황하는 순간부터 서로에게 따스하게 미소 지으며 마음을 여는 순간을 볼 수 있어 이들에게 찾아온 따뜻한 ‘어느날’을 연상시키며 보는 이의 마음을 훈훈하게 적신다.

한편, 오열하는 강수와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미소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그들 내면의 상처를 들여다보게 해 강수와 미소에게 숨겨진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매 작품마다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여 온 이윤기 감독과 충무로가 기다려 온 김남길과 천우희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는 '어느날'은 올 봄, 독보적인 감성 케미와 믿고 보는 연기 시너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훈훈하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4월 개봉. / besodam@osen.co.kr

OSEN

[사진] '어느날' 스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