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LG유플러스, 화웨이 'H' 고객 체험단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LG유플러스 모델들이 화웨이 'H' 고객 체험단 진행 소식을 전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LG유플러스가 화웨이 'H'를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에서 'H' 고객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일까지이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단말기가 무상으로 제공돼 27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회사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션 : H' 바이럴 광고도 공개했다. '미션 : H'는 긴장감을 더한 첩보 이야기에 마지막 반전이 인상적인 광고로 타임랩스, 전문가 기능과 1300만 화소 카메라 등 'H'만의 뛰어난 성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9일까지 'H'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이럴 영상 시청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스펙에 투표하고 감상평을 남겨 개인 SNS에 공유하면 화웨이 태블릿(5명) 화웨이 블루투스 스피커(370명) 화웨이 보조배터리(450명) 화웨이 이어폰(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8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출고가 24만2000원인 'H'는 블랙,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됐다.

rocky@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