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3' 선(善) 손빈아, 우리기획과 동행 시작…트로트 가수 트렌드피플 22위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출처=우리기획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로트 가수 손빈아가 (주)우리기획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나선다. 최근 전 소속사 마운틴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 후 신중한 논의 끝에 트로트 전문 기획사와 손을 잡고 새로운 음악 여정을 시작한 것이다.

우리기획은 트로트계의 거장 조항조를 비롯해 무룡, 최윤하, 김산하, 나영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곳으로, 트로트 장르에서 탄탄한 제작 노하우와 매니지먼트 역량을 자랑한다. 조항조는 '남자라는 이유로', '고맙소', '사랑찾아 인생찾아' 등 수많은 명곡을 남기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온 인물이다.

손빈아는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선(善)에 등극하며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우리기획은 손빈아의 음악적 색깔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맞춤형 전략을 펼쳐 음원 발매, 방송 출연,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조항조와의 교류를 통해 음악적 성장에 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우리기획 측은 "손빈아는 감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차세대 트로트 기대주"라며 "앞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손빈아는 현재 '미스터트롯3' TOP7 위탁 매니지먼트 계약에 따라 유선수 매니지먼트를 통해 활동 중이며, 위탁 종료 이후 우리기획 소속으로서 정식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새로운 소속사와의 만남으로 어떤 음악적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2025년 3월 26일 수요일 오후 3시 10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2025년 3월 4주차 트로트는 그의 차지! 그 목소리로 내 마음까지 다 얻은 남자 1위는?' 일간 투표에서 손빈아는 45표를 얻으며 22위를 기록, 탄탄한 팬층의 지지 속에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