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7 (목)

HMR 제조 기업 '에프엘컴퍼니', 씨엔티테크서 시드투자 유치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MR(가정간편식) 및 매운맛 특화 분말소스 제조 기업 에프엘컴퍼니가 씨엔티테크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이번 투자는 ‘저세상’ 시리즈를 통해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선보이며 HMR 시장에서 독창성을 인정받은 에프엘컴퍼니의 기술력과 성장성을 높게 평가받아 성사됐다.

에프엘컴퍼니는 특화된 매운맛 직화 텀블링 기술과 분말소스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최근 HMR시장에서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제품 라인업 확대와 생산시설을 확충하고, 국내외 유통망을 견고하게 구축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낼 예정이다.

씨엔티테크 관계자는 “에프엘컴퍼니는 독창적인 분말 소스를 통해 HMR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중인 기업”이라며 “이번 투자는 단순한 자금 지원을 넘어, 제품 경쟁력 강화와 유통 채널 확장을 위한 전략적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도 충분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씨엔티테크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주스(주목적 펀드 - 스타트업 연계)’ 지원사업으로 발굴한 에프엘컴퍼니의 사업모델 고도화와 투자 역량 제고를 돕고 있다.

에프엘컴퍼니 이종혁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제품 다양화와 품질 향상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글 : 손요한(russia@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