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씰리침대, 서울 등 전국 4개서 모션플렉스 침대 팝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시스템이 적용된 모션베드 '모션플렉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씰리침대가 1월 한 달간 서울과 대구 등 전국 4개 지역에서 모션플렉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씰리침대가 최근 출시한 모션플렉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씰리침대 용산 아이파크몰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모션플렉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무중력 상태에 가까운 편안함'에서 영감을 받아 우주 공간을 연상시키는 콘셉트로 꾸몄다. 모션플렉스는 침대 등받이와 발받침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모션베드로, 폼 매트리스 위주의 기존 모션베드들과는 차별화된다. 연결형 스프링 매트리스에 씰리침대의 독자적 기술인 포스처피딕 스프링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한 지지력과 탁월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모션플렉스는 매트리스가 구부러져도 모양과 강도를 유지하는 씰리침대 특허 시스템 '플렉시케이스'가 적용된 제품이라, 매트리스 측면 처짐이 타 제품보다 덜하다. 내구성이 가장 낮은 매트리스 모서리 부분에 미끄러짐과 처짐을 방지하는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에 실사용 면적도 넓어지고, 사용 기간이 늘어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스마트 기술도 다양하게 탑재됐다. 침대 사용자는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션플렉스를 다양하게 제어할 수 있다. 기도를 확보해 코골이를 줄여주는 코골이 방지 모드, 머리와 다리를 심장보다 높이 올려 혈액순환과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로그래비티 모드, TV 시청 모드와 휴식 모드 등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유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