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무신사, KBL 올스타전 공식 유니폼 단독 판매…"팬심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BL 프렌즈 활용 와펜으로 커스터마이징

더팩트

무신사가 KBL(한국농구연맹)이 개최하는 올스타전 공식 유니폼을 단독 판매한다. /무신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김해인 기자] 무신사는 오는 8일 KBL(한국농구연맹)이 개최하는 올스타전 공식 유니폼을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2024-202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KBL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이벤트다. 오는 19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무신사는 오는 8일 오후 12시부터 '2024-2025 KBL 올스타 스페셜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 공식 패키지는 희소성과 화제성이 높은 한정판 상품을 발매하는 서비스 '무신사 드롭(MUSINSA DROP)'을 통해 선착순 방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선수들이 경기에서 착용하는 유니폼과 동일한 어센틱 유니폼, 자수 와펜 6종, 유니폼을 본떠 만든 짐색으로 구성된 공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니폼 전면에는 각 선수의 올스타전 출전 횟수가 들어간 별을 추가했다. 올스타 스페셜 패키지는 홈팀의 홈 키트, 원정팀의 어웨이 키트로 각각 발매된다.

특히 공식 마스코트인 KBL 프렌즈 '크블몽', '공아지'를 포함한 자수 패치 6종을 함께 구성해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공식 패키지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쇼케이스를 감상하고 오는 21일까지 기대평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올스타전 출전 선수의 사인이 들어간 농구공을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공략하고자 하는 구단과의 협업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올해도 다양한 종목과의 협업을 확대해 스포츠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