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화이트 글루타치온 85'. 사진=셀게이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주)셀게이트는 건강식품 신제품 '더 화이트 글루타치온 85'를 31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화이트 글루타치온 85는 미국산 원료와 벨리멘타사의 20년 이상 축적된 리포좀 공법 노하우를 활용해 개발했다. 순도가 85%에 달하는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을 함유해 기존 제품 대비 두 배 이상의 순도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인지질 엔캡슈레이션 기술이 적용된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사용하여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을 크게 향상시켰다.
비타민C와 비타민5종, 미네랄 등 필수영양소는 물론, 이너뷰티 분야에서 주목받는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장 건강을 생각한 17종 유산균까지 포함돼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목표로 설계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생산 과정에서도 엄격함이 강조됐다.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 아래 위생적으로 제조되었으며, 상큼한 레몬 맛으로 하루 한 매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셀게이트 관계자는 "더 화이트 글루타치온 85는 단순히 효과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맛있고 손쉽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신제품이 바쁜 현대인의 생활 속에서 간편하고 실용적인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셀게이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특별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