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케나인 코리아(kanine korea)는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프리미엄 브랜드인 BOSS의 24FW 시즌 신상 및 프리미엄 보스 유모차를 선보인다.
Kanine Group 세계 20개국이 넘는 국가에서 영업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Polo Ralph Lauren, Boss, Tommy Hilfiger, Looney Tunes등 여러 브랜드의 반려동물 제품 관련 독점 공식 글로벌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독점 수입사이다.
이번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1'에서만 선보이는 BOSS 유모차 (BOSS Stroller) 는 프리미엄 유모차로 전면 바퀴에 스프링 서스펜션 장착 하여 부드러운 승차감을 자랑하며 상단에는 BOSS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소재를 사용한 원터치 형 캐노피로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kanine korea는 반려견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위한 퀄리티 높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