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이티, 다이소 뷰티템 신년 기획세트 출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K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가 다이소 스킨케어템 최초 신년 기획세트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들샷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시카 리들(CICA REEDLE®)'이 피부를 자극해 깨우면서 진정을 돕는 병풀 추출물을 전달해 화장품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지난해 가을 선보인 VT코스메틱의 '리들샷 100/3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품절 대란과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기도 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이티는 올해 다이소 2024 BEST 브랜드로 선정돼 'N번째 구매 1위, 뷰티 카테고리 1위'를 수상하였다.
브이티는 '리들샷'을 통해 VT 리들샷 100 VT 리들샷 300 VT 리들샷 리프팅 펩타이드 VT 리들샷 레디언스 글루타치온 VT 리들샷 리페어 EGF 등 총 5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12월 26일부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의 경우 27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신년 기획세트는 손쉽게 집에서도 프리미엄 에스테틱 관리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리들샷과 꿀조합들로 기획하여 소비자들이 최대한 많이 경험하고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이 될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좀 더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