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맛있는 우동이 반값” 롯데마트 슈퍼 ‘더 핫 캠페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더 핫’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 출처 = 롯데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6일부터 새해 물가 잡기 캠페인 ‘더 핫’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더 핫 캠페인을 통해 고물가로 인해 늘어난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캠페인은 ‘이번주 핫프라이스’와 ‘이달의 핫 PB(자체브랜드)’, ‘공구핫딜’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이번주 핫프라이스는 핫프라이스 프로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을 매주 1개에서 3개 안팎으로 늘리고 오프라인 매장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마트고 앱 특가 서비스도 함께 적용한다.

이달의 핫 PB는 ‘요리하다’와 ‘오늘좋은’ PB 상품을 한 달간 8개 안팎을 선정해 할인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파트너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 제작한 공구핫딜 상품은 한 달간 연중 최저가로 고객에게 제공해 가격 장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마이 핫프라이스 물가 잡기’ 행사를 격월로 진행한다.

롯데마트고 앱에서 홀수달에 두 상품군을 두고 고객 투표를 진행, 더 많은 표를 얻은 상품 할인 쿠폰을 짝수달에 투표 참여 고객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일주일간 선보이는 첫 번째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은 남해안 생굴로, 행사카드로 결제시 25% 할인한다.

우동 2인분 상품 14종도 행사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이달의 핫 PB 상품은 ‘요리하다 바삭쫀득 꿔바로우’와 ‘요리하다 왕교자 만두’이고, 공구핫딜에서는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약’과 ‘고래사 꼬치어묵’을 특가에 선보인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더 핫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물가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