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히어로즈 갬빗(Hero’s Gambit)'의 비공개 베타테스트(CBT)를 글로벌 시장에서 실시한다./사진=그라비티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라비티가 전략 카드게임인 '히어로즈 갬빗(Hero’s Gambit)'의 비공개 베타테스트(CBT)를 글로벌 시장에서 실시한다.
히어로즈 갬빗 CBT는 20일 오전 7시부터 27일 오후 3시까지 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 태국, 미국, 브라질, 멕시코, 영국 등 총 11개국에서 진행한다. 각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히어로즈 갬빗을 검색해 내려 받으면 플레이가 가능하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일본어, 태국어 등 총 7가지다.
히어로즈 갬빗은 카드를 수집해 나만의 캐릭터 덱을 꾸리고 콤보 시너지를 통해 상대 히어로를 제거하는 실시간 대전 모바일 게임이다. 매 순서마다 정해진 코스트를 소모해 카드를 움직일 수 있고 밀어내기 기능을 활용한 효율적인 캐릭터 이동이 전투의 핵심이다. 히어로들의 강력한 콤보, 화려한 액션, 가지각색 다양한 전략을 엿볼 수 있다.
일대일 대전에서 승리하면 랭킹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를 모아 새로운 지역을 해금할 수 있다. 지역마다 신규 히어로 1종, 하수인 5종, 주문 1종이 오픈된다. 지역별 임무를 수행해 카드를 확장하고 퀘스트로 얻은 카드 조각을 사용해 카드 강화가 가능하다.
이번 CBT 버전에서는 총 5개의 지역을 경험할 수 있다. 영웅 8종, 하수인 32종, 8종의 주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일대일 PvP(유저 대 유저), 난이도 AI 대전, 카드별 훈련 콘텐츠도 오픈한다.
노건석 그라비티 글로벌모바일사업팀장은 "히어로즈 갬빗에서는 캐릭터의 능력과 콤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세워 글로벌 유저들과 승부를 경험할 수 있다"며 "CBT 버전에서도 실시간 대전 이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