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산지 가요제 2024 포스터 / 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롯데시네마가 일본 최대 버추얼 그룹 '니지산지'와 협력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일본 최대 버추얼 유튜버 그룹 '니지산지'와 함께 '니지산지 가요제 2024' 라이브뷰잉을 국내 최초로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니지산지는 주식회사 애니컬러에서 운영하는 버추얼 유튜버 프로젝트로, 전 세계 100명 이상의 버추얼 라이버가 속해있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니지산지 가요제 2024'는 150명 이상의 라이버와 100개 이상의 유닛이 참여하며, '니지산지'를 대표하는 인기 라이버들을 비롯해 색다른 조합의 라이버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국내에선 오직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홍대입구에서만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대형 스크린과 웅장한 음향 시스템을 통해 현장의 생동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니지산지' 팬들을 위해 라이브 티켓, 포스터, 핀버튼이 포함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Part1. 니지산지 KR 라이버 콜라보', 잇달아 1월 4일부터 1월 19일까지 'Part2. 콜라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브이스퀘어(V-SQUARE)'에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브이스퀘어'는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니지산지 KR 라이버 컬래버'와 '컬래버' 두 파트로 진행되며, 국내 최대 버튜버 놀이터로서 다양한 전시, 굿즈, 콜라보 카페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니지고등학교' 콘셉트의 전시와 니지산지 일본 한정판 굿즈가 전시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니지산지 가요제 2024' 라이브뷰잉과 브이스퀘어 콜라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브이스퀘어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라이브뷰잉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롯데시네마 로고 이미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롯데컬처웍스 진성규 컬처스퀘어기획팀장은 "라이버들의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는 '니지산지 가요제 2024'와 더불어 '브이스퀘어X니지산지 콜라보'까지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팬들의 반가운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라며 "국내 대표 버튜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롯데시네마 브이스퀘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지난 11일 올 한 해 롯데시네마와 함께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2024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을 개최한다고 밝힌 바 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