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사진 왼쪽)과 서남용 의원 ‘2024 완주군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완주군새마을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완주군의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 | 완주=이경선 기자] 전북 완주군의회는 유의식 의장과 서남용 의원이 지난 10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24 완주군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완주군새마을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유의식 의장과 서남용은 새마을운동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새마을운동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한 유의식 의장과 서남용 의원은 새마을운동의 취지와 중요성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해 왔다.
특히,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새마을운동의 목적에 부합하는 여러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서남용 의원은 감사패 수여 후 "새마을운동이 우리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중요한 원동력이라고 믿는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새마을운동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유의식 의장은 "완주군의회가 가고자 하는 경제도시 1번지, 주민자치 1번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새마을지도자들의 도움이 절실하다"며, "군의회와 새마을 지도자회가 한마음 한 뜻으로 군을 지켜 나가는데 함께하자며, 감사패는 의회와 동행하겠다는 새마을 지도자회의 마음이라고 생각하겠다"고 밝혔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