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초기 자금 부담 낮춘 ‘성남 우미린 뉴시티’, 중도금 무이자로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성남 우미린 뉴시티 투시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분양시장에서는 중도금 무이자 등의 금융 혜택이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다. 초기 자금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조건을 제시한 단지들이 주목받는 가운데, 대전시 동구에서 분양 중인 ‘성남 우미린 뉴시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전 동구 성남 1구역 재개발 사업으로 조성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4층 9개 동, 전용면적 39~84㎡ 규모로 총 1,213세대의 대단지로 공급된다. 특히 계약금 5%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해당 단지는 가양초와 성남초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가양중, 우성중 등 다수의 학교가 가까워 자녀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대전역과 대전복합버스터미널을 통해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제공하며,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 노선이 인근에 개통될 예정으로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쾌적한 주거 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 바로 앞 어린이 공원을 포함해 근린광장과 공개공지가 설계되었고, 모든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판상형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타입별로 주방 팬트리와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등을 포함한 풍부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첨단 설계와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피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인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통해 지상에는 공원형 단지를 구현하고, 중앙광장과 테마형 조경을 조성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성남 우미린 뉴시티는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한 조건과 더불어 탁월한 입지와 설계, 커뮤니티 시설로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남 우미린 뉴시티’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상대동 일원에 위치한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