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30 (월)

"오징어게임 속 캐릭터 소주병에" 하이트진로, 에디션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참이슬x오징어게임2 참이슬 병 3종.(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일정에 맞춰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핑크가드·프론트맨 캐릭터와 참이슬의 이슬방울을 조합해 완성한 라벨을 적용했다.

또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오징어 게임 대표 색상인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삼각형·사각형을 표현해 디자인적인 재미를 높였다.

에디션 제품과 함께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도 출시한다.

영희 게임기와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는 업소 내 전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컬러잔과 앞치마는 음용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대표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에서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버튼을 누르면 영희의 머리가 회전하며 영희가 바라보는 방향에 있는 사람이 술을 마시는 방식의 술자리 게임기이다.

오징어 게임 핑크가드 두꺼비는 원형·삼각형·사각형으로 등급에 맞게 제작됐다. 앞치마는 오징어 게임 참가자 유니폼을 모티브로 제작해 게임에 참여한 듯한 몰입감을 제공하며 재미 요소를 극대화했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3종은 병 360㎖ 제품에만 적용된다.

오는 9일부터 전국 가정 채널과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기존 참이슬과 동일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