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2 (월)

가수 슬리피, 미모의 와이프 김나현 공개에 직업 궁금할 수밖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필드뉴스

[SBS Entertainment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슬리피(본명 김성원)가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슬리피는 지난 2022년 2월 21일에 방송된 234회에서 게스트로 출연하여 최초로 와이프 김나현 씨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연예인이나 모델이라고 할 정도로 미모를 자랑했는데 직업은 평범한 직장인이었다고 전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나현 씨의 감동스러운 내조와 더불어 둘째 임신 소식까지 전한다. 슬리피는 최근 내놓은 트로트 앨범 판매가 부진하고 소송까지 당했지만 아내 나현 씨와의 애정은 여전하다.

슬리피는 지난 2008년 10월 언터처블의 멤버로 데뷔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2015년에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면서 솔로 활동까지 이어갔다.

슬리피 하면 대부분 MBC '일밤 진짜 사나이2'를 기억하는 팬들이 많다. 어눌한 말솜씨와 예능감으로 유명세를 치르면서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후 슬리피는 예능에서 꾸준히 활약했다. 래퍼 출신답게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 참가자로 등장했고, 이듬해 공개된 '쇼미더머니777'에서는 특별 MC로 활약했다.

슬리피 프로필은 1984년생으로 나이는 40세, PVO라는 1인 기획사를 차렸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