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W컨셉, 박막례 할머니 첫 뷰티 브랜드 '례례' 단독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가 최초로 론칭하는 뷰티 브랜드 '례례'를 온라인 플랫폼 단독으로 선보인다.

례례는 할머니의 지혜를 담아 젊은 세대를 위한 화장품을 선보인다는 취지로 크리에이터 박막례와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기업 코스맥스가 공동 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박막례 할머니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피부 관리 비법으로 공개한 쌀뜨물과 도토리 가루를 주 원료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례례는 고농축 에센스를 담아 데일리로 △피부 결 케어를 돕는 '금쌀 에너지 결케어 에센스(80ml)' △미백·보습·탄력을 돕는 '금쌀 에너지 크림(50ml)' △도토리 에센스가 함유된 하이드로겔 패치 형태의 '도토리젤리 쿨다운 패치(34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W컨셉은 오는 3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례례' 론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특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상품 할인에 라이브 전용 30% 스페셜 할인 쿠폰도 발급해 최대 4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박막례 할머니가 뷰티 브랜드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가 2030 핵심 고객의 수요와 맞아 단독으로 론칭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상품 경쟁력을 가진 뷰티 브랜드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한송 기자 1flow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