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원티드랩, '프리온보딩 세일즈 챌린지' 수강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사진=원티드랩 로고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세일즈 직무로 취업⋅이직을 목표로 하는 취업준비생과 주니어를 대상으로 직무 역량 향상 초단기 프로그램 '프리온보딩 세일즈 챌린지'(이하 세일즈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리온보딩 챌린지는 주니어(0~3년차)에게 요구되는 핵심 역량을 선별해 2주간 집중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직군 및 직무별 강의를 통해 수강생의 직무 역량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면접과 같은 각 채용 전형을 효과적으로 대비해 취업 확률을 높인다.

이번 세일즈 챌린지는 'B2B 세일즈의 모든 것'을 주제로 실제 B2B 세일즈에서 필요한 실무 지식을 습득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2주간 B2B 세일즈 세부 직무 이해를 시작으로 실사례 기반의 유관 부서와의 협력 방법, 콜드콜과 같은 실무 기술을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채용전형을 대비한다.

△세일즈 프로세스별 세분화된 직무 이해 강의에서는 성공적인 세일즈 담당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과 세일즈 직무에서 가능한 다양한 커리어 성장 옵션을 살펴보며, △세일즈 유관 부서 이해 및 협력 방법 강의는 세일즈와 특히 밀접한 마케팅 직무를 이해하고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체적인 협력 방법을 안내한다.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세일즈 기술 강의는 고객 정보 조사 방법부터 콜드콜⋅콜드메일 작성법, 세일즈 미팅 승률을 높이는 위닝시나리오 작성법 등을 다루며, △세일즈 직무 맞춤형 이력서 작성 및 면접 준비 전략 강의에서는 채용공고와 수강생 개인경험 분석을 기반으로 실제 이력서를 작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면접을 준비해 본다.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원티드랩 공식 홈페이지 내 커리어탭에서 하면 된다. 세일즈 분야 취업·이직에 관심이 있는 취업준비생 및 주니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전 과정은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정승일 원티드랩 커리어사업부문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세일즈 직무로 성공적인 커리어 시작을 위한 기본 역량을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은 물론, 향후 실제 업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세일즈 기술을 습득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세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커리어 성장을 원하는 주니어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온보딩 챌린지 등 원티드랩이 운영하고 있는 커리어 교육 프로그램 프리온보딩 시리즈는 2021년 5월부터 현재까지 총 185회 진행됐으며, 누적 참여자 수는 약 10만명에 이른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