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윈터 보이' BTS 뷔, '완벽 비주얼' 담은 1분 23초 분량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윈터 보이’ BTS 뷔, ‘완벽 비주얼’ 담은 1분 23초 분량 MV 티저 공개/사진제공=빅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윈터 보이' 뷔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환상적인 비주얼을 25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뷔와 명품 보컬 박효신의 듀엣곡 'Winter Ahead (with PARK HYO SHIN)'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가 25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일반적인 뮤직비디오 티저에 비해 긴 1분 23초의 재생 시간을 자랑하는 영상이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인 뷔는 무채색 침실에서 깨어난다. 그는 정신을 차려보려 하지만 꿈인지 실제였는지 알 수 없는 수많은 장면들이 머리속에 떠올라 혼란스러워한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티저에서 뷔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자신이 만든 조각상에 가만히 입맞춤하며 차분하게 시간을 보내다가도 어느 순간 화려한 의상을 입고 떠들썩한 파티를 즐긴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본인이 조각상을 문질렀던 것처럼 누군가 자신의 얼굴을 만지는 것을 느끼며 생각에 잠긴다. 그의 비주얼은 모든 장면에서 비현실적일 만큼 빛나고, 영상 전반에 흐르는 음악과 감각적인 화면 전환은 티저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문화뉴스

‘윈터 보이’ BTS 뷔, ‘완벽 비주얼’ 담은 1분 23초 분량 MV 티저 공개/사진제공=빅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뷔의 신비로운 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는 25일 신세계스퀘어에서도 상영돼 오가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세계스퀘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벽에 설치된 미디어파사드를 재정비한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다. 티저는 상영 직후부터 SNS에 인증샷이 줄지어 올라오는 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영화 같은 티저다", "감동적인 아름다움이다", "풀영상을 여기서 꼭 봐야한다" 등 글로벌 팬들의 감탄이 이어지는 중이다.

27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두 번째 티저 역시 신세계스퀘어에서 상영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곡 발매일인 오는 29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신세계스퀘어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어 30일 뷔와 박효신이 함께 출연한 'Winter Ahead (with PARK HYO SHIN)' Official MV (Cinematic Still Ver.)가 공개돼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뷔와 박효신의 'Winter Ahead (with PARK HYO SHIN)'는 연말에 걸맞은 재즈 팝(Jazz pop) 장르의 노래다. 두 사람이 공동 작업한 멜로디와 미국의 재즈 보컬리스트 노라 존스(Norah Jones) 'Don't know why'의 작사가 제시 해리스(Jesse Harris)가 참여한 가사가 따스함을 전한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