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에몬스, 디자인과 품질력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몬스는 가정용 가구, 온라인 전용 가구, 아파트 빌트인 가구, 사무용 가구, 인테리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품질혁신, 고객만족의 품질경영을 펼치며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몬스는 전국에 위치한 직영점과 대리점뿐만 아니라 온라인몰과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통망을 강화하고 있다. 전국 어디에서나 에몬스의 가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에몬스는 품질 우선주의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리점·협력업체와의 상생과 시장성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매년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발표회에서 대리점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들이 신제품 출시로 이어지고 있다.

대중적인 디자인부터 현대적 감각을 더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최신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가구 개발에도 노력하고 있어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가전과의 연동 시스템은 고객의 편리함과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에몬스는 가정용 가구 분야 최초로 굿디자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고 22년 연속 우수디자인(GD)에 선정되는 등 각종 대회에서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았다.

매일경제

김경수 회장


'품질이 곧 경쟁력'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전 제품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며 ESG경영과 품질 향상을 동시에 잡은 바 있다. 그 결과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과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내뿐 아니라 국제적인 기준에 충족하는 품질을 공인 받았다.

또 에몬스는 인재 육성을 위한 후원 사업도 지속하고 있다. 연간 1억원 상당의 '에몬스 장학회' 를 16회째 운영하고 있으며, 신진 가구디자이너의 발굴과 육성을 위한 '가구리빙디자인공모전'에 20년 연속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앞으로도 에몬스만의 감성 디자인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나라 주거문화를 선도하며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