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렉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올인원 HR 플랫폼 '플렉스'가 비즈니스 네트워크 서비스 '리멤버'와 공동 개최한 'Growth Boost-up: 핵심인재 로드맵'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전날 채용부터 리텐션까지 HR 여정 설계'를 주제로 열렸다. 세미나 신청자는 대기업부터 20인 미만 조직까지 고르게 분포됐다. 금융권, 제조업, 유통업, 정보통신(IT)업은 물론 외국계기업, 대학, 병원, 공공기관 및 비영리단체 등 업종도 다양했다. 신청자는 주로 경영진 또는 인사담당자였다.
플렉스의 고객사이기도 한 리멤버와 앳홈의 HR 전문가들이 세미나의 연사로 나섰다. 세션은 △채용부터 리텐션까지 성공으로 이끄는 본질(앳홈 강구열 HR 헤드) △채용솔루션 데이터로 본 핵심인재 채용의 성공 요소(리멤버 강진주 인재솔루션팀) △팀 성과를 극대화하는 핵심인재 온보딩과 리텐션(플렉스 채효진 HR 파트너 리드)의 순서로 진행됐다.
현장 참석자를 위한 특별 세션도 열렸다. △플렉스팀의 조직문화가 녹아 있는 플렉스 오피스 투어 △리멤버의 인재검색 서비스 체험 △플렉스팀 HR 전문가와의 HR 진단 1:1 미팅 등을 진행해 참석자들은 HR 고민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플렉스 관계자는 "올인원 HR 플랫폼으로서 쌓아온 데이터와 노하우를 많은 경영진 및 인사담당자와 나눌 수 있어 뜻깊었다"며 "이번 세미나가 핵심인재 확보부터 온보딩, 리텐션까지 다양한 조직의 문제 해결에 기여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