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온베케이션, 글로벌 여행사 네트워크 '버츄오소' 가입…국내 7번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맞춤형 여행 플랫폼 온베케이션이 글로벌 프리미엄 여행사들의 네트워크인 버츄오소(Virtuoso)에 국내 7번째로 가입했다고 21일 밝혔다.

1986년 설립된 버츄오소는 현재 50여개국에 걸쳐 2만여명의 전문 어드바이저와 함께 고급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주요 호텔 체인과 독립 브랜드 호텔, 크루즈, 전용기 서비스 등과 연계해 맞춤형 여행 일정을 제안한다. 고객은 숙박, 교통, 현지 액티비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버츄오소 회원 가입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및 크루즈 판매 직거래 실적을 기본으로 기존 회원사의 추천 등이 필요해 까다로운 편이다. 온베케이션은 국내 기업으로는 7번째 가입이며 서비스 개시 후 가입까지 최단기간이 걸렸다고 밝혔다.

강영석 온베케이션 대표는 "버츄오소 가입으로 고객에게 다양하고 독점적인 특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더불어 기술 효율화를 통해 고객에게는 최상의 여행 경험을, 그리고 비스니스 파트너들에게는 최고의 효율을 주는 서비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2021년 설립한 온베케이션은 맞춤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래블테크 스타트업이다. LVMH 계열 등 럭셔리호텔 예약을 대행한다.

☞본지 [스타트UP스토리] '1박에 1000만원' 호텔, 누가 가냐고?…'플렉스' 여행객 사로잡은 이 회사

온베케이션은 2023년 중소벤처기업부 민관 공동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 팁스(TIPS)에 선정됐다. 올해 NH농협 오픈비즈니스허브의 지원을 받았으며 신용보증기금 리틀펭귄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김성휘 기자 sunnyki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