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호쇼 마린, 국내 콘서트 라이브뷰잉·팝업스토어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사진 제공 = 주식회사 패러블엔터테인먼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의 호쇼 마린(宝鐘マリン)이 1st Live 콘서트 ‘Ahoy! 너희 모두가 해적이야’를 기념하여 국내에서 콘서트 라이브뷰잉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호쇼 마린은 일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으로 35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버추얼 아티스트다. 이번 콘서트 라이브뷰잉은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센텀시티점 총 4곳에서 12월 7일(토)과 12월 8일(일) 양일간 생중계로 진행된다. 호쇼 마린은 각 일자마다 서로 다른 무대 컨셉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뷰잉 관람객에게는 ‘호쇼 마린 랜티큘러 카드’가 특전으로 제공되며, 11월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CGV 매점에서 팝콘을 구매하면 호쇼 마린 공식 이미지가 삽입된 팝콘통을 받을 수 있다.

호쇼 마린의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 12월 5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콘서트 공식 MD를 비롯해 한국 한정 스페셜 MD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홀로라이브(hololive)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행사를 진행하는 주식회사 패러블엔터테인먼트의 김영비 대표는 “호쇼 마린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콘서트 라이브뷰잉의 감동과 더불어 팝업스토어에서도 호쇼 마린과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나혜 인턴기자 kim.nahye@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