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한국IT전문학교, 재학생 갤러리 전시회 ‘한가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키뉴스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지털디자인계열 재학생 갤러리 전시회 ‘한가람’에서 작품을 감상하고 있는 관람객들의 모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지난 19일 디지털디자인계열 재학생 갤러리 전시회 ‘한가람’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큰 강’이라는 의미의 ‘한가람’ 전시회는 이달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광진구 레온갤러리 구의 플레이스라운드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그래픽 아트워크, 일러스트, 영상, 웹툰, 캐릭터 굿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학생들의 성장을 담아내며, 작은 물줄기가 모여 거대한 강을 이루는 여정을 전시로 표현한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지털디자인계열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재학생 전시회를 개최하면서 앞으로도 전시회를 통해 학생들의 자유로운 개성과 창의적인 표현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김홍진 한국IT직업전문학교 학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학생들이 각자의 실력을 키우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전시회 경험을 통해 학생들이 스스로의 목표를 이루고 디자이너로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정영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지털디자인계열 교수는 “계열 내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이 하나로 화합하는 전시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담아낼 수 있는 재학생 전시회가 앞으로도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IT전문학교 디지털디자인계열은 학생들이 팀을 구성해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프로젝트 학기와 실습 위주의 실무 중심 교육과정을 통해 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는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시각디자인학과, 웹툰학과, 일러스트학과 등에서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