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라이브엑스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부산광역시 주관 ‘2024 벤처인의 날’에서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가 우수 벤처기업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이날 오후 롯데호텔 부산에서 진행되었다.
벤처인의 날‘은 부산광역시가 주관하여 지역 경제에 기여해 온 벤처기업인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우수벤처기업인을 발굴, 포상하는 행사다. 이번에 수상한 라이브엑스는 기업 건실성 및 성장성, 고용 창출 등 지역사회 기여, 기술성(연구개발 실적 및 연구개발비 투자 등), 사업성 및 전망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받아 선정되었다.
이 자리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을 비롯하여 신상해 부산시의회 의장, 김우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강삼권 ㈔벤처기업협회장, 김병국 ㈔부산벤처기업협회장, 정충교 ㈔부산정보기술협회장 등 부산지역 중소·벤처기업 대표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수상자로 선정된 송정웅 대표는 ‘부산광역시 기업인 예우 및 기업 활동 촉진 관련 조례’에 따라 우수 기업인 인증서 및 중소기업 운전·육성자금, 신용보증 특례 지원 등 3년간 우수기업인으로서의 예우를 지원받게 된다.
< 사진 제공 : 라이브엑스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송정웅 대표는 이날 수상 소감에서 “우리 라이브엑스는 항상 혁신과 도전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해 왔다. 이번 수상은 그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라이브엑스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라이브엑스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기여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