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융투자(대표 곽봉석)는 오는 25일부터 12월27일까지 총 경품 85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옵션 CME 나스닥 위클리옵션 신규상장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CME 나스닥 위클리옵션은 E-mini Nasdaq 100 선물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옵션으로 매주 월, 화, 수, 목, 금요일마다 만기가 돌아오는 상품이며 짧은 만기를 원하는 옵션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DB금융투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상장 된 CME 나스닥 위클리옵션 상품을 5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중에서 선착순 5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을, CME 나스닥 위클리옵션 상품 포함 CME 미국지수 관련 옵션 상품을 주별로 총 50계약 이상 매수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총 300만원을 한도로 백화점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주별 경품 수상은 중복 수상도 가능하다.
또한 해외선물옵션 신규,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Micro 선물 상품을 10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각각 백화점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위 3가지 이벤트 모두 경품 대상자가 될 경우 중복수상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해외선물옵션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