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감 갈망하는 이야기로 컴백…새 싱글 공개
심해에서 듣는 듯한 ‘몽환적 사운드’에 관심 집중
아이디얼스 새 싱글이 21일 오후 12시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JMG(로칼하이레코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싱어송라이터 아이디얼스(ID:Earth)가 몽환적 사운드가 매력적인 신곡으로 돌아왔다.
아이디얼스는 21일 정오 음원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싱글 ‘BEHIND THE DOOR’(비하인드 더 도어)를 발매하며 리스너들을 만난다. 새 싱글 ‘BEHIND THE DOOR’는 은유적인 문을 통해 호기심 해소를 갈망하는 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이다. 아이디얼스만의 독특한 음색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마치 심해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아울러 아이디얼스는 ‘BEHIND THE DOOR’의 가사에 해방감을 향한 욕구를 직설적으로 그려 듣는 이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안긴다. ‘BEHIND THE DOOR’로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아이디얼스의 아티스트로서 진면목이 기대된다.
앞서 아이디얼스는 불면증을 소재로 한 새 싱글 ‘INSOMNIAC’(인섬니악)을 발매하며 잠들지 못하는 밤, 끝없는 생각과 불안한 감정을 노래한 바 있다. 이번에도 아이디얼스가 몽환적인 매력의 신보로 돌아오면서,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로칼하이레코즈에 소속되어있는 아이디얼스는 지니TV 오리지널 ‘유어 아너’, tvN ‘마인’, ‘슈룹’, KBS2 ‘붉은 단심’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