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스마트한 모델 이미지, 프리미엄한 브랜드 가치와 부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종근당건강이 프리미엄 관절 건강 제품 ‘관절연골엔 난각막NEM’의 신규 모델로 배우 오연수를 선정했다.
배우 오연수는 섬세한 연출과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를 실천하며 건강한 이미지로 30~50대의 폭넓은 여성층을 아우르는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종근당건강 측은 “오연수가 가진 우아하고 지적인 이미지, 그리고 일상에서 철저하게 자기관리를 실천하며 건강을 중시하는 모습이 ‘관절연골엔 난각막NEM’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오연수는 "미국 생활 시부터 난각막 소재에 대한 관심이 높았고, 모델 발탁 전 해당 제품이 출시될 때부터 눈 여겨 보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해당 제품은 쓸수록 닳기 마련인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00% 순수 난각막 유래 원료로 독자적인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난각막 가수분해물 NEM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관절 및 연골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인 난각막가수분해물NEM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더욱 인기가 높다. 실제로 인체적용 시험 결과, 관절기능평가WOMAC 24개 전 항목에서 개선된 것을 확인했으며, 섭취 10일 후 WOMAC 통증 등 감소를 확인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관절연골 난각막NEM’ 제품은 독자적인 제조 공법인 효소처리 가수 분해 공법을 적용해 난각막 원료의 순도를 100% 유지했으며, 미국 NSF(위생안전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조업체에서 생산된 국내 제품이다. 난각막 제품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NEM 상표가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꾸준한 자기 관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오연수를 모델로 발탁하여 제품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관절연골엔 난각막NEM’은 모델 오연수와 함께하는 콘텐츠를 홈쇼핑부터 선제적으로 공개하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TV 광고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 스토리 홍보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