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한국 라이온스 '라이온스 복지몰' 기능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지구 소속 서울생명사랑라이온스클럽과 세계로 라이온스클럽이 2년 동안 운영해온 ‘라이온스 복지몰’을 새롭게 재구축하였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 운영 시스템은 라이온스클럽의 위상과 봉사단체로서의 역할을 홍보하기 위해 ‘We Serve’라는 모토 아래 한국라이온스 회원 전용으로 기부 연계 시스템에 중점을 둔 '100 캠페인'과 '이달의 봉사왕추천', 봉사자 모집 기능만을 제공했다. 하지만 이번 재구축된 복지몰은 이에 더해 맞춤형 복지몰 구축 기능을 포함, 최신 기술들이 적용된 시스템으로 발전하였다.

기업 서버 연동, 맞춤 페이지 생성, 2단계 인증 등의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이번 복지몰은 특히 라이온스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고, 라이온스 회원을 위한 맞춤형 상품, 단체용품 주문의 편리함, 포인트 적립 강화와 전문가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온 기업 홍보를 위한 ‘멋있는 집’과 ‘맛있는 집’ 소개를 통해 회원들의 봉사 의욕을 높이고자 했다.

라이온스복지몰의 최서율 대표는 2년 정도 라이온스복지몰을 운영하며, 국제라이온스협회를 통해 라이온스 로고조차 승인받지 않고, 무단으로 사용하는 유사한 온라인몰이 만들어지고 있는 현실에 같은 봉사자 라이온으로서 라이오니즘이 훼손되는 일이 안타깝다며 재구축의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라이온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복지몰을 운영할 것임을 강조하였다.

김나혜 인턴기자 kim.nahye@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