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대구도시개발공사, DUDC 대학생 어프렌티스 PT 발표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학생 어프렌티스 활동, 청년층 고객 소통 활성화

아주경제

대구도시개발공사는 ‘2024 DUDC 대학생 어프렌티스 PT 발표회’를 개최했다. [사진=대구도시개발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지난 14일, 공사 대강당에서 ‘2024 DUDC 대학생 어프렌티스 PT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8일 전했다.

이번 DUDC 대학생 어프렌티스 PT 발표회는 공사만의 차별성 있는 사회공헌사업 제안, Z세대 내부고객만족도 제고 방안, 청년임대주택 분양 활성화 및 고객 맞춤형 보상 안내 아이디어 등 4개의 활동과제를 주제로 했다.

경북대학교 경영학 동아리 ‘T.O.P’ 학생 9명, 영남대학교 경영학 사업단 ‘MESA’ 학생 10명이 각 조별로 직접 조사하고 준비한 아이디를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에는 적극적인 청년 의견 수렴을 위해 기존 1개 대학 2개 팀에서, 2개 대학 4개 팀으로 확대 운영하였으며, 20대 고객의 관심이 높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하여 청년 고객의 의견 수렴을 위해 노력하였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공사의 미래를 위해 창의적인 제안과 발표 준비에 노력해 준 학생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어프렌티스 의견을 공사 업무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사는 고객의 경영 참여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해 2021년부터 대학생 어프렌티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공사 캐릭터 신설, 대구율하도시첨단산업단지 신규 온라인 플랫폼 홍보 및 공사 홈페이지 개선 등을 추진한 바 있다.

아주경제=대구=이인수 기자 sinyong6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