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멤버십 고객 1,500명 대상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재상영 관람권 증정
LG유플러스가 대학수학능력검정시험(수능)을 맞아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을 통해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U+]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는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에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재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4일부터 22일까지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또는 '5년 이상 장기 고객' 조건 중 한 가지라도 충족하는 수험생은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멤버십 고객 1500명에게 ‘파묘’, ‘범죄도시 4’, ‘인사이드아웃 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11월은 수능이라는 큰 이벤트가 있는 만큼, 수험생들이 그간 시험에 매진하느라 즐기지 못한 문화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는 문화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외에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한 해 큰 인기를 얻은 혜택들을 다시 한 번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멤버십 VIP 이상 고객 또는 5년 이상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U+멤버십 앱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총 4만명은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쿠폰 최대 5종을 받을 수 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