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0 (수)

강남권 20분대에 6억원 아파트...'의왕고천지구 대방 디에트르 센트럴' 내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상 최고 20층, 7개 동 492가구 규모

11월 4일 특별공급, 5일 1순위 청약 진행

아주경제

사진=대방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방건설이 시공하는 '의왕고천지구 대방 디에트르 센트럴'이 오는 30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의왕고천지구 대방 디에트르 센트럴은 분양가상한제 단지로 의왕시 고천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7개 동, 492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분양가는 3.3㎡당 1777만원 수준으로 책정됐다. 전용 84㎡ 기준 최소 6억500만원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후분양으로 공급되는 만큼 선분양단지보다 입주가 빨라 이자부담이 덜하며 일정 수준 이상 공정률을 갖춘 상태에서 분양이 진행돼 품질 확인도 용이하다.

청약 일정은 11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11월 14일 발표 예정이다.

단지는 경수대로와 과천봉담도시화고속도로 등이 인접했다. 차량 이용시 사당·양재 등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도보권엔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의왕시청역(가칭, 예정)'이 위치해 있고, 추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 등이 지날 예정인 수도권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접근성도 개선될 전망이다.

또 의왕시청, 경찰서, 소방서, 보건소 등이 밀집한 행정중심타운이 인근에 위치하며, 오봉산과 초등학교 부지가 가깝다. 이 밖에 이마트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 롯데마트, 현대자동차연구소, 현대로템, 의왕테크노파크, 군포첨단일반산업단지 등도 차량 10분 거리다.

가구당 주차대수는 2대로 설계했다. 또한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낮은 건폐율과 넓은 조경면적을 갖췄다. 각 동엔 엘리베이터 2대(일부동 제외)를 적용했으며 외관은 커튼월룩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가구 내엔 고성능 전열교환 환기시스템과 6.1m 광폭거실(일부타입) 등도 적용했다.

의왕고천지구 대방 디에트르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 일원에 30일 문을 열 예정이다.

아주경제=김윤섭 기자 angks67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