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국민은행, 최고 연8% 'KB스타적금Ⅱ' 출시…"20만좌 한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B스타뱅킹과 영업점에서 모두 가입 가능

기본 이율 2%…우대조건 충족 시 6%p 제공

아주경제

[사진=KB국민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17일 20만좌 한정으로 최고 8% 금리를 제공하는 'KB스타적금Ⅱ'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KB스타적금Ⅱ는 판매채널을 영업점까지 확대했다. 이에 따라 비대면 상품 가입이 어려웠던 국민은행 첫 거래 고객도 직원의 안내를 받고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지난달 9일 출시한 'KB스타적금'은 KB스타뱅킹에서만 가입이 가능했다.

상품은 매달 월 1만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12개월이다. 기본이율은 연 2%에 8%의 최고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 이율은 △KB스타뱅킹 신규·미사용 고객 연 2.0%포인트(p) △스탬프 찍기 활동에 따라 최고 연 1.0%포인트 △최근 6개월 동안 상품(입출금 통장·외화예금·퇴직연금 제외) 신규·보유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연 3.0%포인트가 적용된다.

1개월 이상 예치 시 중도 해지해도 기본이율과 이미 확정된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출시된 KB스타적금은 지난 17일 판매 한도였던 10만좌를 모두 소진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KB스타적금을 가입할 수 있도록 20만좌 한정으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정윤영 기자 yunieju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