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종근당건강 '지엘핏 다이어트', 강소라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종근당건강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종근당건강의 체지방 감소 기능성 다이어트 유산균 ‘지엘핏 다이어트(GLPit DIET)’가 전속모델 강소라와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광고는 바디 라인의 군살로 고민하는 3040 세대와 관리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뱃살, 나잇살로 고민하는 5060 세대의 고민을 다룬다. 이어 체지방과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지엘핏 다이어트를 ‘체지방 잡는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소개하며, ‘내가 바라던 핏, 지엘핏 다이어트’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내가 원하는 ‘바디 FIT’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디지털 광고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일까지 종근당건강몰에서 진행되는 지엘핏 다이어트 영상 런칭 이벤트에서는 신규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지엘핏 다이어트 본품 1박스(30일분)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종근당건강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뉴스1

종근당건강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다이어트 고민을 반영해 연령대별 맞춤형 메시지를 담아냈다"며 "3040 세대와 5060 세대의 니즈를 각각 반영해 ‘지엘핏 다이어트’에 숨겨진 ‘체지방 빠지는 비밀’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엘핏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을 듀얼 케어하는 제품으로 GLP-1 호르몬의 작용기전에 착안해 개발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