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삼성카드·신세계백화점 '신백리워드 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맹점 이용금액 최대 3%를 신백리워드로 적립

아주경제

[사진=삼성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세계·이마트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고객 혜택을 '신백리워드 포인트'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백리워드 포인트는 추후 신백리워드로 전환 가능하다. 이 신백리워드는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자체 포인트다.

카드 이용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적립한도와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최대 3%를 신백리워드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국내·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기본 적립해주고 △신세계백화점 △음식점 △주유 결제 시에는 1% △대중교통 △택시 △제과·아이스크림 △편의점 결제 시에는 1.5%를 적립해 준다. 주말에는 각각 2배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신백리워드 포인트 적립 외에 신세계백화점·이마트 관련 혜택도 있다. 무료 주차와 할인 쿠폰, 1000원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 신세계백화점이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주경제=신동근 기자 sdk6425@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