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플로렌스, '2025 돌잔치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상품권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강훈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플로렌스가 가을을 맞아 플로렌스 돌잔치 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미리 돌잔치를 계획하는 계약하는 고객을 위해 플로렌스가 식대 5%를 할인해주고 파티패키지 등 플로렌스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 증정이벤트를 14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돌잔치 2025 얼리버드 이벤트'는 돌잔치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층들의 수요가 많아지면서 돌잔치 행사일을 원하는 날짜로 미리 선택하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기간동안 돌잔치 신규계약고객은 돌잔치 계약 시 식대 5% 할인 혜택과 '돌상패키지 일찍 알아볼수록 패키지 1만 원 누적할인', 플로렌스 전용 5만 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플로렌스 측에 따르면 돌상패키지를 일찍 알아보게 될경우, 돌상패키지가 1만 원할인이 누적 되면서 최대 50% 까지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돌상패키지는 실물돌상(떡, 과일)증정, 케이크, 포토테이블 사진인화, 덕담카드서비스, 테이블생화장식, 성장동영상, 모바일초대장, 전문사회자MC, 전담매니저 등 돌잔치를 처음 준비하는 부모에게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플로렌스 5만 원상품권을 통해 홈파티, 케이크, 와인 등도 구매가 가능하다.

플로렌스는 보통 연말이 되면 돌잔치 금액을 미묘하게 올리지만, 플로렌스는 2024년 한 해 동안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돌잔치 얼리버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4년 플로렌스의 돌잔치 프로모션의 마지막이 되는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연말에 2025년 돌잔치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일찍 돌잔치 예약하시면서의 경제적으로 혜택을 체감할 수 있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돌잔치를 일찍 준비하는 추세에 따라, 현재 2025년도 1월부터 3월까지 예약의 마감이 임박하고 있다"며, "고객 선호 요일과 황금 시간대와 같은 로열석이 선착순으로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만큼, 스케줄에 맞춰 일정을 선택하시기 편한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플로렌스의 얼리버드 예약 프로모션은 올해 14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렌스 서울보라매점, 영등포 오목교점, 수원점, 의정부점, 위례점 일산점 등 전국적으로 12개 직영점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