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샘표, '2024 핑크 페스티벌' 후원…건강 요리 솔루션 공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요리에센스 연두'와 '연두링' 등 제공

아시아투데이

2024 핑크 페스티벌에 제공되는 요레에센스와 연두링. /샘표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김소연 인턴기자 = 샘표가 13일 서울 용산공원에서 열리는 '2024 핑크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11일 샘표에 따르면 2024 핑크 페스티벌은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암협회가 공동 주최한다.

이번 행사는 유방건강 관련 정보 제공, 자가검진·조기진단, 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샘표는 행사장에 부스를 마련해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솔루션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자연의 참맛을 살리는 '요리에센스 연두'와 '연두링' 등을 제공해 제철 기운 가득 담은 식재료를 즐기는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100% 식물성으로 천연 감칠맛을 내는 콩 발효액에 파, 마늘 등 채소 우린 물을 더한 제품이다.

연두링은 멸치, 표고버섯 등 자연 재료를 굽고 우려내, 국물 맛을 깊게 하는 링 타입 제품이다.

이와 함께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등 새미네 부엌 시리즈 제품도 선보인다.

샘표 관계자는 "제철 재료로 자연의 맛을 살려 건강하게 요리하자는 메시지를 핑크 페스티벌에서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연두로 쉽고 맛있게 요리하며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