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SK에코플랜트, 부산 '센텀 파크 SK뷰'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하 2층~지상 29층·3개동 총 309가구

아주경제

‘센텀 파크 SK뷰’ 투시도. [사진=SK에코플랜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에코플랜트가 이달 부산 ‘센텀 파크 SK VIEW’의 분양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부산 연제구 연산동 일대에 공급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3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74㎡·84㎡ A·B 아파트 309가구와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된 복합단지다. 평형 별로 △전용 74㎡ 114가구 △전용 84㎡ A형 110가구 △전용 84㎡ B형 85가구로 이뤄진다.

전 가구 4베이 및 맞통풍 구조로 남향·동향 위주의 단지 배치 형태다. 팬트리·대형 드레스룸 등을 통해 상품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 세대 중 약 65% 가구에서 수영강 조망이 가능하다. 84㎡B 타입의 경우 3면 개방 특화설계를 적용해 수영강 조망을 극대화했다

단지 주변에는 과정초 등 반경 1km 내에 중고교가 위치하고 있고, 부산경상대와 부산광역시립연산도서관이 근거리에서 접근해 교육 여건도 양호하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망미 중앙시장, 온천천 카페거리 등도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자리잡고 있다. 단지 반경 2km 이내에 부산연제경찰서, 부산지방법원·검찰청 동부지원 등 각종 관공서도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으로 좌수영로, 번영로, 수영강변도로, 원동IC 등의 교통망도 갖추고 있어 부산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아울러 센텀시티, 해운대 등 지역에 대한 접근성도 높다.

분양일정은 이달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내달 30일로 계약은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수영구 망미동 코스트코 인근에 마련된다.

아주경제=우주성 기자 wjs89@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