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키스(KEYTH) 핑크 마그넷 쿠션, GS 홈쇼핑서 전량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키스(KEYTH) 핑크 마그넷 쿠션, GS 홈쇼핑서 전량 판매/사진제공=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프래그런스, 베이스 메이크업, 그리고 스킨케어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인 뷰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는 지난 21일 GS홈쇼핑에서 방송된 '핑크 마그넷 쿠션'이 첫 방송이 채 종료되기도 전에 완판 되었다고 밝혔다.

키스 첫 홈쇼핑 방송의 메인 제품이었던 컬러드 키스 핑크 마그넷 쿠션은 방송에서 우수한 제품력과 예쁜 패키지를 자랑하며 방송 시작 40여분 만에 조기 품절을 기록했다.

'컬러드 키스 핑크 마그넷 쿠션'은 텁텁하지 않고 맑은 피부로 연출시켜주는 3가지 쉐이드로 출시되며 두드릴수록 촉촉해지는 물빛 광채가 피부에 자석처럼 밀착되어 마그넷 쿠션이라는 닉네임이 딱 어울리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극강의 촉촉함을 위해 수분 에센스가 무려 78% 함유된 제품으로, 두드릴 때마다 촉촉한 윤광을 선사하며 피부에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고 마치 스킨케어 한 듯 촉촉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문화뉴스

키스(KEYTH) 핑크 마그넷 쿠션/사진제공=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코스맥스 소재랩에서 피부의 상태를 원할하게 유지하기 위해 1년 동안의 연구를 거쳐 피부 보습의 황금 비율을 맞추도록 개발한 SKIN MOIST UP™ 특허 성분이 적용되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쿠션이다.

함께 소개된 '컬러드 키스 핑크 데저트 선세럼(SPF50+/PA++++)'은 마치 스킨케어를 바르듯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의 선세럼으로 열과 광에 의한 노화 방지 효능이 뛰어난 핑크 데저트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