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다크비, 추석 맞아 신곡 'Flirting X' 한복 퍼포먼스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도형 기자]
문화뉴스

사진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김도형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다양한 콘텐츠로 추석 연휴에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8집 'Urban Ride'의 타이틀곡 'Flirting X'의 스페셜 클립을 선보였다. 이는 다크비가 추석을 맞이해 한복을 입고 퍼포먼스를 펼치는 콘텐츠다.

공개된 영상 속 다크비는 파스텔톤의 한복을 입고 등장해 기품 있는 맵시를 자랑했다. 이어 다크비는 파워풀한 군무 중에도 BB(공식 팬덤명)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크비만의 보름달처럼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빛났다.

문화뉴스

사진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크비는 지난 16일 추석 인사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직접 꾸민 추석 덕담 손글씨, 한복 사진 등 추석 연휴를 꽉 채우는 쉴 틈 없는 콘텐츠의 향연으로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특히, 자체 예능 콘텐츠 '송편 만들기' 영상을 통해서는 명절 분위기를 살린 유쾌하고 따뜻한 면모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다크비는 지난 8월 첫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의 아시아 지역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올해 하반기 미주와 유럽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다크비는 지난 8월, 대만 타이베이 클래퍼 스튜디오(CLAPPER STUDIO)에서 데뷔 후 첫 월드투어 '다크 스트레인지 인 타이베이(DARK STRANGE in Taipei)'를 개최하고, '글로벌 다크호스'다운 면모를 뽐냈다.

문화뉴스 / 김도형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